노해위룡 (怒海威龍, Tough Beauty and the Sloppy Slop)
aka: 자호란용(한국 비디오 타이틀명)
노해위룡
장르:액션
연도:1995
국가:홍콩, 필리핀
감독:
무술감독:
포스터
노해위룡 포스터
줄거리 보기 (스포일러 주의)
위조지폐를 만들어 중국에서 마약을 구매하고, 다시 홍콩에 판매하는 필리핀 마약조직을 소탕하기 위하여 홍콩, 중국, 필리핀 세 나라의 경찰이 공조 수사를 벌이기로 결정한다. 먼저 필리핀 경찰 산도스에 의해 체포되어 감옥에 수감중인 마약 운반책 우영기에게 정보를 알아내기 위해 중국 공안 양 반장은 죄수로 위장 잠입하여 우영기에게 접근한다. 우영기와 친분을 쌓은 양 반장은 필리핀에 신분을 위장하여 수사중인 홍콩 경찰 이경당과 부부 사이인 것으로 우영기를 속이고, 이경당의 도움으로 두 사람은 감옥을 탈출한다. 세 사람은 우영기의 남편, 마약조직의 중간 보스인 위의 아지트로 피신한다. 위는 이경당에게 법정에서 마약상을 빼내오는 일을 맡기고, 이경당은 머리를 써서 훌륭히 임무를 완수한다. 위는 또 이경당에게 절친인 산도스를 죽이는 일을 맡긴다. 이경당은 산도스의 어깨에 총격을 가하고 죽은 것으로 위장하려고 했지만 뒤따라온 위의 부하가 확인 사살을 하고 만다. 이경당은 산도스의 죽음에 괴로워한다.
이경당은 두가지 임무를 훌륭히 해내어 마약조직의 보스로 부터 신임을 얻게 되고, 위는 그런 이경당을 시기하게 된다. 위가 이경당과 양 반장의 정체를 알고, 보스가 있는 곳으로 가던 도중에 죽이려 하는데 방탄조끼를 입은 덕에 살아난 산도스의 도움으로 위기에서 벗어난다. 마약조직 소탕을 위해 이경당과 양 반장은 위험을 무릅쓰고 다시 보스가 있는 곳으로 향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닫기
로그인
닫기
아이디 아이디 저장
비밀번호 로그인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닫기
아이디 *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해주세요
이메일 * 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