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존무상 Ⅱ지 영패천하 (至尊無上 Ⅱ之 永霸天下, Casino Raiders Ⅱ)
aka: 지존무상2(한국 극장 개봉명)
지존무상 Ⅱ지 영패천하
장르:액션, 도박
연도:1991
국가:홍콩
감독:
무술감독:
포스터
지존무상 Ⅱ지 영패천하 포스터
줄거리 보기 (스포일러 주의)
'범'은 야마모토와의 도박에서 제자 첨영비가 배신을 하여 제자인 아시아 제1의 빠른손 구걸은 감옥에 가고 자신은 하반신 불구의 몸이 된다. 그리고 수 년이 지나고 아시아 도박대회를 앞두고 있을 때, 첨영비는 범이 가지고 있는 도신의 옥패를 노리고 범을 협박하기 시작한다. 위기감을 느낀 범은 옥패의 위치가 있는 장소를 미국에 있는 구걸의 옛 애인 진법용(배역명 없음)에게 전보로 알리고, 제자 계익과 매정은 거짓 심부름을 시켜 첨영비 일당과의 싸움에 안말리도록 한다. 결국 첨영비는 옥패를 내놓지 않는 범을 죽여버린다. 감옥에서 출소한 구걸은 범의 장례식장에 나타나고, 계익에게 더이상 도박을 하지 않겠다고 말한다. 구걸에게 미국에서 온 진법용이 범이 전해주라고 말한 물건을 주겠다고 하지만 구걸은 거절한다. 구걸은 자신이 감옥에 있는 동안 사촌형이 데리고 있던 딸 흔흔을 찾아와서 바텐더로 평범한 생활을 시작한다.
첨영비의 부하 '포'가 구걸을 찾아와 첨영비에게 데려가려고 하는데 구걸이 거절하자 포는 흔흔을 납치해간다. 소식을 들은 계익이 흔흔을 찾기 위해 첨영비를 찾아가 카드게임 대결을 하지만 지고, 조롱을 당한다. 뒤이어 구걸이 와서 스스로 자신의 오른손을 자르고 흔흔을 되찾아간다. 구걸과 계익, 매정 세 사람은 도박장으로 쓰던 배를 팔아서 패스트 푸드점을 차린다. 도박에 미련이 있는 계익이 적응하지 못하는 모습을 본 매정은 진법용에게 범이 구걸에게 전하라고 한 물건이 계익에게 도움이 될 지 모르니 보여달라고 말한다. 진법용은 매정을 데리고 납골당으로 간다. 진법용과 매정을 감시하던 첨영비의 부하들이 미행한다. 그 모습을 본 계익이 뒤따라간다. 계익과 매정, 진법용은 납골당에서 범이 남긴 물건이 도신의 옥패인 것을 확인한다. 계익은 옥패를 매정에게 맡기고 뒤쫓아온 첨영비 부하들을 혼자 유인한다. 매정은 옥패를 진법용에게 맡기고 계익을 구하러 간다. 매정은 계익을 구해서 도망가다가 다리에 큰 부상을 입는다. 양어장에 도착한 계익과 매정. 계익은 매정을 보트에 태워서 보내고 혼자 첨영비 부하들과 싸우려고 하는데 매정은 계익을 기절시켜 보트에 태워 보내고 혼자 첨영비 부하들과 싸우다가 죽는다. 뒤늦게 정신을 차리고 양어장으로 온 계익은 첨영비에게 맞아 눈을 다치고, 이미 죽은 매정을 끌어 안는다. 아시아 도박대회에 계익과 구걸이 참가한다. 실명한 계익은 진법용의 도움을 받으며 마지막으로 첨영비와 대결하게 되는데...

관련영화
  • 페이스북
  • 트위터
닫기
로그인
닫기
아이디 아이디 저장
비밀번호 로그인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닫기
아이디 *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해주세요
이메일 * 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
확인